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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수의계약)
  • 작성자 : 김○○
  • 등록일 :2023-12-19
  • 조회수 :41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 2023-034호

 

2024년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수의계약)

 

 

2024년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공 고 명 :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기간 : 2024년 01월 01일 ∼ 2024년 12월 31일

다. 위 치 : 전북 남원시 이백면 닭뫼안길 87

라. 품 명 : 급식물품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곡류 및 공산품 등)

마. 예정금액 : 금 육천만원(₩60,000,000) (연간예정물량 예상액)

※ 예정금액은 개략적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사. 납품장소 :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급식실

아. 공고방법 : 복지관홈페이지, 남원시청, 나라장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 2023.12.19.(화) ∼ 2023.12.25.(월) 18:00

나.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3.12.19.(화) ∼ 2023.12.25.(월) 18:00

다. 입찰서류 심사발표 : 2023.12.26.(화)

라. 업체선정 : 2023.12.27.(수)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

마. 계약체결 :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바. 접수장소 :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통합사무실

사. 제출방법 : 제출기한 내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 (2023.12.18. 도착분에 한함, 주말제외)

(55721) 전북 남원시 이백면 닭뫼안길 87

 

3. 입찰 참가자격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곡류 및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취득한 자.

2) 2023년 11월 현재 기준 본사 및 영영소가 전라북도에 소재하면서 사회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납품 실적이 1년 이상 있는 사업자.

3)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4) 주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발주가 가능한 업체.

7) 대금결제방법으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8)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9)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0) 제안 설명회 일자에 참석이 가능한 업체

11)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낙찰자 선정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이며, 납품업체선정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후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심사 총점이 높은 적격 업체로 선정함.

※ 협상 순서는 합산 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1)

- 업체 기초조사표 1부(붙임2)

-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붙임3)-증빙서류포함

- 서약서 1부(붙임4)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5)

-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붙임6)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1부.

- 영업허가(신고)증 1부

- 국세 ·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 보험관련 가입서류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 냉동 · 냉장 차량관련서류(차량등록증 보험증권, 소독필증) 1부.

- 사업장 소독필증 1부.

-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부

- 업체 소개 및 제안서 (업체의 자유양식) A4 2∼3장

- 품목별 식자재 단가 견적서 1부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음

5.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나. 구비서류 제출시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기되지 않도록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는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http://www.namwonrc.or.kr)과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업무는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사무실 (T.063-635-15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마.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바.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2. 19.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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