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72 - 2017남원시사회조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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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시 사회조사 분석결과 제 3 장



                (2) 남원시 공무원 친절도 개선과제

               ❍ 2017년 남원시의 사회조사에 의하면 공무원 친절도 개선과제에 대한 의견
                  으로는 민원처리 단계 간소화가 36.5%로 가장 높게 나타났고, 그 다음으로

                  는 방문 시 민원처리(28.8%), 결과의 상세한 설명(17.2%), 전화 응대(15.7%)

                  순으로 나타남
                 -  연령별로  보면  민원처리  단계  간소화가  필요하다고  답한  응답자의  비율은

                   40~59세가 47%로 가장 높게 나타남








                               (그림 3-68) 남원시 공무원 친절도 개선과제



                                                                              (단위 : %)
                                                  36.5

                                      28.8


                           15.7                              17.2


                                                                         1.7


                       전화 응대        방문 시      민원처리        결과의          기타
                                   민원처리         단계        상세한
                                               간소화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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