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72 - 2017남원시사회조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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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시 사회조사 분석결과 제 3 장
(2) 남원시 공무원 친절도 개선과제
❍ 2017년 남원시의 사회조사에 의하면 공무원 친절도 개선과제에 대한 의견
으로는 민원처리 단계 간소화가 36.5%로 가장 높게 나타났고, 그 다음으로
는 방문 시 민원처리(28.8%), 결과의 상세한 설명(17.2%), 전화 응대(15.7%)
순으로 나타남
- 연령별로 보면 민원처리 단계 간소화가 필요하다고 답한 응답자의 비율은
40~59세가 47%로 가장 높게 나타남
(그림 3-68) 남원시 공무원 친절도 개선과제
(단위 : %)
36.5
28.8
15.7 17.2
1.7
전화 응대 방문 시 민원처리 결과의 기타
민원처리 단계 상세한
간소화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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