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 안내

  • 이용대상 : 3~10명 내외의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동아리
  • 신청방법 :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 신청취소 : 관리자 승인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승인 후 별도 연락하여 취소)

대관 시설 안내

시설구분, 운영시간, 대관시간, 접수기간, 사용용도로 구성된 표
시설구분 동아리실
운영시간 화~토 10:00 ~ 18:00
대관시간 주 1~2회 회당 2시간 이내
접수기간 사용예정일 30일 전부터 ~ 7일 전까지
사용용도 소규모 모임, 독서토론 등
* 정치적인 행위 , 종교활동, 스터디, 개인공부 및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는 불가함

대관 절차

STEP1.

캘린더에서
이용날짜와 시간선택

STEP2.

신청정보작성 > 신청완료

STEP3.

관리자 검토 > 사용승인

STEP4.

사용승인 확인 >
대관시설 이용 (이용자)

대관 제외사항

  • 도서관의 행사 등과 일정이 중복될 경우
  • 소음 및 안전사고 등 시설 주변 환경에 피해 우려가 있는 경우
  • 정치적인 행위, 종교 활동, 스터디, 개인 공부 및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 공공질서 유지 및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기타 여건에 따라 대관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대관시 준수사항

  • 사용신청 목적과 상이한 모임 활동 금지
  • 허가된 시간 외에는 사용 금지
  • 시설 내 음식물 반입 금지
  • 시설 내 조리 및 전열기구 사용 금지
  • 사용 후에는 정리정돈 등을 실시하여 청결 유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