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6 - 2013_48
P. 16
정성껏 생산된 사랑을 담은 농
산물이란 의미를 담아 건강 이
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게
되었다.
이에따라 시에서는 지상파 및
신문 등 언론매체를 통한 남원
농산물의 우수성을 담은 공동 종이컵 홍보
브랜드 “춘향愛인”에 주력할 방침이다.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남원 대표 농산물인 포도, 파프 SNS를 활용해 젊은층을 대상으로 하는
리카, 멜론, 상추, 오이, 사과, 딸기를 미 홍보도 주력한다.
스 춘향을 배경으로 하는 산뜻한 홍보물 먼저 ‘남원 1박2일 앱의 친구 맺기’를 통
을 제작하였다. 해 춘향애인 CF를 홍보할 방침이다.
또, 명예홍보대사 연예인을 모델로 하는 홍 이밖에 남원의 대표 축제인 춘향제와 바
보물을 제작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 래봉철쭉제, 도민체전, 수도권 농산물 직
트, 농협 등 대형 매장 이용객들을 대상으 거래장터 등의 행사장을 방문해 공격적인
로 직접적인 홍보 활동도 펼치기로 했다. 춘향애인 홍보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커피자판기 종이컵을 이용한 자연스러운 따라서 “춘향愛인”이 홍보되어 자리를 잡
홍보도 추진된다. 시는 관내 종이컵 제작 으면 남원 농산물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고 춘향애인 브랜드 치가 향상돼 농가소득 및 지역경제 활성
가 인쇄된 종이컵을 생산해 전국에 공급 화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