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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춘향애인 일본 판매 04 춘향애인 광고 시안 05 2017년 7월 뉴질랜드에 춘향애인 포도를 수출하는 모습
춘향애인은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2013년 조례’에 선정되었다.
파프리카, 멜론, 포도, 배 등 951톤을 일본, 대 2017년도에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산지유통종합평
만, 캐나다 등에 수출해 3,578만 달러의 외화를 가(산지유통활성화사업 대상 조직 선정)에서 5년
획득했다. 일자리 창출에도 이바지 하고 있다. 조 연속 최우수 조직으로 선정돼 인센티브로 신규자
합공동사업법인은 첫해 연인원 2만3,797명을 고 금 82억원 지원과 기존 사용자금 110억원을 포함
용해 인건비로 10억2,300만원을 지출했다. 매출 한 192억원 중 87억원에 대해 1년 동안 무이자,
이 신장하면서 고용인력도 늘고 있다. 105억원에 대해서는 3년 동안 연리 1%의 저리혜
이환주 시장은 농산물 공동브랜드 개발 등 공로로 택을 받았다.
「2013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지 올해는 매출 85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남원
방자치발전 공로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농협이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를 올해 가동할
안았다. 예정이어서 목표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간이 흐르면서 춘향애인의 질주는 가속도가 붙 춘향애인이 이처럼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
었다. 2015년에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고 다 품질 좋은 농산물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다.
품질 농산물 공동브랜드 부분에서 대상을 받아 남 소비자들에게 춘향애인 브랜드는 믿고 살 수 있는
원농산물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춘향애인은 또 산 농산물이라는 인식을 심어주었다. 또, 농민들은
지유통활성화 사업 최우수 조직으로 선정되었다. 유통과 판매 걱정을 하지 않고 농사에 전념할 수
통합마케팅 지원조례는 도내에서 처음으로 ‘좋은 있어 날로 더 우수한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었다.
국내 최고 농산물브랜드 춘향애인
2013년 파프리카, 멜론, 포도, 배 등 조합공동사업법인은 첫해
951톤을 일본, 대만, 캐나다 등에 수출해 연인원 2만 3,797명을 고용하여
3,578만 달러의 외화를 획득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
6 ∙ 여름호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