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남원시청주요 누리집 한눈에 모아보기 !

소통과참여

보도자료

제목,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 내용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게시글입니다.
남원시청 복싱팀, 전국체전 입상을 향한 담금질 시작 !
  • 담당부서 : 교육체육과
  • 행정전화번호 :063-620-5614
  • 등록일 :2018-01-18
  • 조회수 :95

남원시청-복싱팀-전국체전-입상을-위한-담금질.jpg

남원시청-복싱팀-전국체전-입상을-위한-담금질.png

남원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복싱팀이 작년에 이어 올 한해도 전국대회 및 제99회 전국체육대회의 상위입상을 목표로 동계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남원시청 복싱팀의 강월성 감독과 선수 6명은 이달 15일부터 한달간 청양, 충주, 대전, 남해 등 각지를 돌면서 전지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전지훈련은 남원시의 명예를 걸고 참가할 제99회 전국체육대회의 복싱 각 체급별 1위를 목표로 다양한 환경에 적응하고 기본체력과 정신력 강화 및 선수 개개인의 특성에 맞춘 주특기 훈련을 통해 선수의 기량향상을 도모하고자 실시된다.

 

작년, 남원시청 복싱팀은 제98회 전국체육대회 및 각종 전국복싱대회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4개, 동메달 7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특히 2017년에 신규영입한 김정우 선수가 그중 금메달 4개를 목에 거는 우수한 성적으로 보여주었다.

 

시 관계자는 “2017년 2억7천만원을 들여 복싱체육관을 리모델링하여 합숙소를 제공하고, 올해 우수한 기량을 가진 선수 3명(89 최상돈, 92 박남형, 96 김재학)을 신규영입하는 등 체계적인 훈련과 보상으로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2017년보다 더 훌륭한 성과를 거둘 수 있게 하여 시민들에게 남원시의 자긍심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